안녕하세요! 우리들의 포트폴리오 개발팀 LEARNERS입니다~
요즘 장마 기간이라 하루하루가 덥고 습하고를 반복하고 있는 것 같아요
이제는 에어컨이 없으면 못 자는 지경에 이르게 된...
저는 요즘 계절학기 때문에 매일 아침 9시부터 학교가랴
팀 업무하랴 행사 지원하랴 이리저리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o(TヘTo)
그럼 한 달만에 다시 돌아온 6월의 개발일지!
지금부터 시작하겠습니다~ (/≧▽≦)/
1. 신규 인원 추가
새로운 팀원들이 3명 추가되었습니다!
오늘의 러너즈를 통해 탈퇴 소식은 전달해 드린 것 같지만,
이후 추가 소식은 못 전달해드린 것 같네요... ~(>_<。)\
먼저, 기획 팀에서 주요 핵심 및 시스템 기획 겸 기획 팀 팀장을 맡게 되신 황하제님과
그래픽 팀에서 영상과 애니메이터 그리고 사운드 팀 팀장을 맡게 되신 정세원님,
마지막으로 사운드 팀에서 사운드 디자이너를 맡게 되신 전가윤님으로
이렇게 3명이 앞으로 저희 팀에 팀원으로 참여해주셨습니다!
2. 새로운 기획자와 핵심 시스템 수정
바로 앞에서 이야기해 드린 기획 팀에 새로운 인원이 추가되면서
지난번에 받은 피드백을 바탕으로 핵심 시스템들이 수정되었습니다.
3. 작업 미니 게임 변경
현재 가장 크게 변한 시스템 중 한 가지로 작업 시스템이 변경되었습니다!
현재 구현된 작업 시스템은 컨디션을 조절하여 밤을 새우며 작업을 하는 느낌을 준 미니게임으로
지속해서 감소하는 게이지를 버튼을 클릭하여 제한 시간 동안 게이지를 일정량으로 유지하는 게임입니다.
하지만 현재 구현된 작업 시스템은 스크린샷만 봐도 뭔가 달라진 것 같죠?
과연 어떤 게임으로 바뀌게 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립니다!! (๑•̀ㅂ•́)و✧
4. GIGDC 2023 참여
이번 GIGDC 2023에 대학부 제작부문으로 참가했습니다!
홈페이지에서 참가자작품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들 많은 관심 부탁드리고, 한 번씩 구경하러 오세요 ヾ(≧▽≦*)o
! GIGDC 2023에 올라온 '우리들의 포트폴리오' 보러가기 !
https://url.kr/4czpvw
이번 달 개발일지는 여기까지입니다!
벌써 개발일지를 작성한지 반년이란 시간이 지났네요...
최근에 비버의 밤이라는 행사를 다녀오면서 작년에 제출했던 버닝비버 빌드를 다시 찾아봤었는데,
UI부터 시작해서 시스템까지 정말 많은 발전이 있었구나를 느끼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발전들이 저희 게임을 기다려주시고 알아봐 주신
여러분들이 있었기 때문에 계속해서 개발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항상 응원해주시고 기다려주신 여러분들 모두에게 감사하다는 말씀을 전하며,
다음 주 게시글로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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