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리들의 포트폴리오/우리들의 이야기

「우리들의 포트폴리오」 비버들의 밤 참여 후기


안녕하세요, LEARNERS입니다!

오늘은 몇 주 전에 있었던 비버들의 밤에 다녀온 후기를 이야기해드리겠습니다!
그럼 재밌게 읽어주세요~


일단 비버들의 밤이란 버닝비버 2022에서 참여한 전시팀들이 모여서
버닝비버 2023의 계획을 최초 공개하는 자리였습니다!! (/≧▽≦)/

비버들의 밤에 초대받아 팀장님과 저, 그리고 프로그래머 2명과 함께 서울로 출발하였습니다.
참고로 이날 마케팅 담당자인 제 생일이었습니다... 하하

행사장에 일찍 도착하게 되어 근처 스타벅스에서 대기하며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이후에 입장 시작하자마자 바로 들어갔는데, 멀리서부터 비버들이 보였습니다! ヾ(•ω•`)o

멀리서부터 보이는 비버

입장하자마자 도우미분들의 도움을 받아 명찰과 웰컴키트를 받고,
내부에 들어서니 바로 입구 옆에서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찰칵찰칵

포토존 앞에서 팀원들과 함께 촬영 후, 옆에 있던 비버와 함께 한 번 더 촬영을 하였습니다.
그리고 포토존을 자세히 보니 작년 버닝비버 2022 전시팀들이 적혀있어서 바로 저희 팀이 어딨는지 찾아보았습니다.

와! 우리들의 포트폴리오!

이후 어떤 이벤트들이 진행되나 살펴보던 중 포토존 뒤에서 진행하고 있던 방명록 이벤트에도 참여하였습니다.
그래서 팀원들과 함께 작성 후 다른 방명록들과 함께 창문에 붙여주었습니다!

<< 마케팅 담당 / 그래픽 담당(팀장) >>

2층에 올라가 보니 2층에는 버닝비버 2022 다시 보기가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당시 시간대가 맞지 않아 참여하지 못하였던 비버잼과 비버콘들의 영상이 상영되고 있어서 관람하다 보니
드디어 비버들의 밤이 시작되었습니다!!! ヾ(≧▽≦*)o

작년에 이어 이번에 더욱 크게 돌아온 버닝비버 2023의 프로그램들을 들어보니 올해 버닝비버도 정말 기대되었습니다.
이번 버닝비버에서도 저희 게임을 전시할 수 있기를... (๑•̀ㅂ•́)و✧

맛있었습니다...

이후에는 '블랙아카데미' 개발팀 캣도어즈팀과 함께 저녁 식사를 하게 되었습니다.

저녁 식사를 하면서 각 부서별로 (기획, 프로그래밍, 그래픽) 궁금했던 점이나
최근에 진행하고 있던 시스템 개편에 대해 이야기들을 여쭤보면서 여러 조언들을 들었습니다!

그중에서도 비주얼 노벨 장르 특성상 Live2D에 관해 질문이 많았는데
저희의 질문들에 대한 답변을 해주신 캣도어즈팀 팀원분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


기대하고 갔던 만큼 정말 특별한 이벤트도 다양했고, 시간 가는 줄도 모르게 지나갔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 다가올 버닝비버 2023도 정말 기대되고 작년에 이어 올해도 꼭 참여하고 싶네요...

이번 주 게시글은 여기까지입니다!
다음 주에는 프로그래머 팀원의 개발만화로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오늘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